잡에티켓

01. 병원/기업 병원제안사항

  • 병원의 주소, 연락처, 이메일 등 병원/기업과 관련한 정보는 정확하게 기재합니다.
  • 초빙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지 않습니다.
  • 구직자와의 면접 약속을 한 경우 꼭 지킵니다. 부득이한 경우 사전에 통보합니다.
  • 부득이하게 직원을 해고하게 되는 경우 사전(최소 일주일 이전)에 이를 통보합니다.
  • 직원의 임금을 고의로 체불하지 않습니다.
  • 되도록이면 고용한 직원과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여 분쟁의 여지를 최소화합니다.
  • 직원의 자격조건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채용을 하지 않습니다.

02. 개인제안사항

  • 개인(구직자)의 주소, 연락처, 이메일 등 개인(구직자)과 관련한 정보는 정확하게 기재합니다.
  • 본인의 경력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지 않으며, 되도록이면 이전에 근무한 병원/기업의 연락처를 기입합니다.
  • 병원/기업과 면접 약속을 한 경우 꼭 지킵니다. 부득이한 경우 사전에 통보합니다.
  • 병원/기업에 아무런 통보없이 그만두지 않습니다.
  • 근무하던 병원/기업의 인근 병원/기업으로의 취업은 피합니다.
  • 되도록이면 근무할 병원/기업과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여 분쟁의 여지를 최소화합니다.
  • 직원의 자격조건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취업을 하지 않습니다.